Logo

메뉴열기

해외 진출 성공 전략 나누는 ‘의료 한류 글로벌 전략 국제 심포지움’ 개최

365mc 2019-12-24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심포지움단체.png

지난 17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는 365mc의 글로벌 진출 선포를 기념하여 ‘의료 한류 글로벌 전략 국제 심포지움’이 개최되었습니다. 

의료기관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서 365mc가 의료 ∙ 법률 ∙ 투자 ∙ 비즈니스 등 각계의 글로벌 전문가들을 대거 연자로 모신 것입니다. 
 
심포지움_연사.png

대한브랜드병의원협회 안건영 회장님, 한국글로벌헬스케어사업협동조합 윤여동 이사장님의 축사로  심포지움의 문을 열고, 홍콩투자청 스티븐 필립스 청장님의 ‘홍콩, 13억 중국 의료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라는 강연을 시작으로 ▲동남아-중동 의료시장의 잠재력과 전략적 기회(딜로이트컨설팅 김경준 부회장)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글로벌 진출 도전기: 클리블랜드 클리닉 아부다비 프로젝트 경험 소개(클리블랜드 클리닉 리카르드 코르세르 교수) ▲국내 최초 병원 해외 진출 성공사례, 상해 서울리거병원의 글로벌 도전기(상해 서울리거병원 홍성범 총원장) 
▲Going Global and Winning! 파이팅 코리안!:해외진출을 위한 조인트벤처 설립과 해외투자유치 시 체크리스트(김앤장 법률사무소 앤드류 화이트 미국변호사)등이 이어졌습니다.

대표님.png

대한민국 의료계에서 혁신과 도전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만나봐야 한다는 365mc 대표설립자이자, 365mc 네트웍스의 대표이사이기도 한 김남철 원장님은 ‘365mc의 해외진출전략,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 MAIL’ 강연을 통해 365mc 글로벌 진출의 비기를 공개했습니다. 
 
365mc 네트웍스 김남철 대표이사님이 발표하신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하여 글을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항공 산업이 안전한 교통수단으로 거듭나기까지
하늘을 날고자 했던 인류의 열망과 수많은 케이스, 그리고 기술이 필요했습니다.

365mc는 지난 17년간 쌓아온 방대한 비만 의료 빅데이터와
비만 치료 하나에만 집중해온 의료진의 지방흡입 수술 술기에서

전 인류의 고민이 된 비만 문제의 해답을 찾을 것입니다.“


카톡상담 네이버예약 비용안내
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