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메뉴열기

인도네시아 순항 중인 'K-지방흡입', 이번엔 동남아 최대 미용·성형 시장 태국에 도전장

2024-10-02
안녕하세요, ‘지방 하나만’ 365mc 입니다. 

‘K-지방흡입’이 동남아 최대 미용·성형 시장인 태국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태국 홈페이지6365mc_241004(6).jpg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는 지난 달 27일 태국 방콕에 첫 번째 태국지점의 문을 열고, 동남아시아 미용 시장 정복에 나섰는데요.

365mc는 올해 5월 태국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인 APEX 메디컬 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태국 진출을 확정지은 바 있죠. APEX는 태국 방콕과 푸켓을 포함해 5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인 동남아시아 최고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세계적 투자은행 모건 스탠리의 투자를 받는 프랜차이즈 웰니스 병원입니다.


태국 홈페이지2365mc_241004(4).jpg


인도네시아 1·2호점에 이은 세 번째 해외 지점이자, 첫 태국 지점 오픈을 기념해 열린 이날 개원식에는 365mc 김남철 대표이사님과, 태국 파트너사 APEX Medical Center 창업자 Dr. NAN과 소속 의료진, 태국 유명 인플루언서, 그리고 현지 취재진이 대거 참석해 365mc의 태국 진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는데요.


태국 홈페이지2365mc_241004(5).jpg


김남철 대표이사님께서는 이날 개원식에서 “APEX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세계가 주목하는 ‘K-지방흡입’을 태국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매년 많은 태국 고객들이 의료 관광을 위해 한국을 찾고 있는데, 이제는 현지에서도 365mc의 첨단 지방흡입 기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셨는데요.

태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미용·성형 시장 중 하나로, 그 규모는 약 6.67억 달러(한화 약 9조 원)에 달합니다.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ISAPS)에 따르면, 2022년 태국에서 진행된 미용·성형 수술은 약 17만 건에 달했으며, 이 중 지방흡입 수술이 태국 미용·성형 수술 순위 4위로 9.1%를 차지할 정도였는데요.

그만큼 지방흡입 수요가 높은 태국 시장에서 365mc의 진출이 의미하는 바는 매우 큽니다. 365mc는 핵심 기술인 지방추출주사 LAMS(람스)를 통해 한국의 지방흡입 트렌드를 전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겠다는 계획인데요. 이를 위해 태국 현지 의료진은 개원 전 방한해 국내 의료진들로부터 람스 시술 교육을 받았으며, 태국 고객들은 현지에서도 한국과 동일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나아가 365mc는 네이버클라우드와 클루커스와 함께 개발에 나선 해외수출형 AI 의료시스템을 통해 언어와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서는 수준 높은 'K-지방흡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다짐입니다. 


태국 홈페이지1365mc_241004(2).jpg


닥터 잰(Dr. JAN Ms. Pichaya Uawongprayoon) 365mc 태국점 대표원장님께서도 "태국은 美에 관심이 많은 국가로, 최근 뛰어난 품질의 ‘K-뷰티’ 제품들과 세계 정상급 수준의 ‘K-메디컬뷰티’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뜨거워 지고 있다”며 "특히 지방흡입 수요가 많은 태국에서는 수면 마취가 필요 없고 압박복을 입지 않아도 되는 람스 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점에서 람스는 태국의 MZ 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김 대표이사님께서는 이날 현장 취재진의 인터뷰를 통해 “동남아시아 최대 미용·성형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와 태국을 성공적으로 진출한 365mc는 아세안(ASEAN) 지역뿐만 아니라 중동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으로 무대를 확장할 계획”이라며 “머지않아 전 세계 미용·성형 시장에서 ‘K-지방흡입’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태국에서 또 하나의 트렌드를 만들어갈 365mc 태국점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24모토_공지용v2.png
카톡상담 네이버예약 비용안내
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