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메뉴열기
에서 유일하게 감량하지
않는 것, 초고객만족입니다.
365mc 최우선 가치이자 존립기반은 바로 고객입니다.
비만치료의 만족도는 의학적 판단 외에도
고객님 스스로 느끼는 만족도가 무엇보다 크고 중요하기에,
마지막 0.01%의 아쉬움도 놓치지 않겠다는
365mc의 다짐과 의지를 담아 샘플링 조사가 아닌
지방흡입 만족률 전수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 달의 지방흡입 고객만족률
95.4% (24년 4월 기준)

조사대상 │ 2024. 2월 수술고객

조사기간 │ 2024. 4. 1 ~ 2024. 4. 30 응답률 │ 61.2%

지방흡입 고객만족률
조사방법 및 항목
지방흡입 만족률은 2011년부터 시작된
수술관련 365mc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조사로
2013년부터는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전체 수술고객님이 참여해주신 정확도 높은 조사인만큼
지표화, 객관화하여 부위별/집도의별/병원별 만족도를
분석하여 시스템 및 환경개선, 서비스 도입 등
수술만족도를 높이는데 소중한 자료가 되고 있습니다. 
대          상
지방흡입 2개월 차 고객님 전체 전수조사
지          점
전국 365mc 지방흡입 병원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인천)
조사내용
지방흡입 고객만족률 조사
(10점 척도 / 주관식 답변)
① 전체적인 만족도
② 수술결과 만족도 / 서비스 만족도
③ 각 점수의 이유
④ 추천 의향
조사방법
전화를 통한 직접조사
조사주체
초고객만족실
월별 지방흡입 고객만족률
  • 98.4%
  • 99.2%
  • 99.2%
  • 99.7%
  • 98.6%
  • 95.4%
조사 기간
(연/월)
23.11 23.12 24.1 24.2 24.3 24.4
응답률 (%)
59.4% 57.4% 57.4% 59.8% 59.7% 61.2%
만의 초고객만족 BOOSTER
1. 지방흡입 초고객만족 보증제
지방흡입 수술 결과에 대한 파격적 자신감와 책임!
고객님을 향한 진심으로 보증제를 시행합니다.
2. 지방흡입 후관리 프로그램
365mc에서 지방흡입을 경험하신 고객님이라면 가장
으뜸으로 꼽아주시는 365mc만의 지방흡입 전용 후케어!
3. 수술실 보호자 참관제
수술과정이 안전하고 철저하게 진행되는지 투명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보호자 참관제를 운영중입니다.
4. 전담영양사 식이관리
대면 상담 및 인식단그림 식단일기) 를 통해 수술 후
체중관리를 위한 식단 및 구체적 실천 방안을 제시합니다.
5. 지방흡입 고객전용 어플리케이션
수술 후 기간별 주의사항부터 후관리 일정 등
수술 후 고객님께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6. 고객말씀흡입 위원회
고객의 모든 소리를 받아들여
혁신적으로 개선, 적용하고 있습니다.
7. 안심 초고객만족 콜센터
대표전화 1577-3653은 물론 수술 당일 응급콜센터, 수술 후에는
고객님만을 위한 전용 카톡방을 통해 1:1 맞춤 케어가 잔행됩니다.
8. 정기 현장 만족도조사
매년 4회 초고객만족센터에서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고객님의 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합니다.
9. 모바일 만족도조사
매 내원시마다 멤버십 어플을 통해
고객님이 경험하신 접점별 만족도 조사가 진행됩니다.
카톡상담 비용안내
탑으로